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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PIONE APP 이용약관 동의서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이용하는 것은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이용자”가 이 약관의 모든 조건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이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웰스케어 (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EPIONE APP 형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의 내용은 EPIONE APP 소프트웨어 배포 패키지에 포함시켜 게시하거나, 홈페이지 (http://www.wellscare.kr)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법률의 변경이나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본 약관이나 서비스에 적용되는 추가 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개정 약관의 적용 일자 15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인 경우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공지 외에 이메일 등 수단을 통해 통지하도록 합니다(“이용자”의 연락처 미 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홈페이지에 변경 약관을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적용예정일까지 회사에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약관과 수정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상충하는 사항에 대하여 수정약관이 적용됩니다.
⑦ 회사가 약관의 변경 시 본 조에 따른 조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인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이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이름 및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비밀번호를 생성함으로써 계정을 생성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2.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3. “기기"란 “이용자”가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이용하는 PC,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을 포함하는 디지털 “기기”를 말합니다.
4. “클라이언트”란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이용자”의 “기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5. “콘텐츠”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주소록, 제3자의 신체 정보 및 각종 측정 데이터 등을 말합니다.
6. “스토리지 서버"란 상기 “콘텐츠”가 저장되는 가상 스토리지를 말합니다.

제 2장 “이용자”의 가입 및 관리

제 4 조 (이용 약관 체결)
① 이용약관은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발효합니다.
② 회사는 가입 신청자에게 이메일 주소 인증 등 기타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인증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본 서비스에 가입 신청자는 해당 인증을 수행하는 등 가입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가입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거나 이메일 인증을 수행하는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2. 회사에 의하여 이용약관이 해지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 기술적 문제로 인해 회사가 가입 신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4. 고객 등록 사항을 빠뜨리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5. 이메일 인증 등 회사가 정한 인증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6. 만 14세 미만 아동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7. 회사로부터 “이용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이용자”가 그 조치 기간에 이용약관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8.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9. 이 외에 가입 신청자가 자격이 없거나 가입신청 중 불공정하거나 불법적인 방법을 이용하거나 회사가 승인하지 않는 활동에 책임이 있는 경우

④ 본 조 제3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가입 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절한 경우, 회사는 가입 신청자에게 승낙 유보의 사유, 승낙 가능 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요청정보 또는 자료 등 기타 승낙 유보, 거절과 관련된 사항을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⑤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할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5 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①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일부 항목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② “이용자”는 “이용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의 메뉴를 통해 수정하거나 이메일 등 회사가 인정하는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다만, 서비스 내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이용자”의 개인정보관리에 대한 의무)
① “이용자”의 “콘텐츠”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콘텐츠” 관리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계정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이용자”는 본인의 계정 정보가 무단으로 이용되는 것을 발견하거나 누군가가 “이용자”의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의심하는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당사의 고객 서비스 팀에 이를 알려야 합니다.
④ 본인의 관리 소홀로 타인이 본인 명의의 인증절차를 수행하거나, 본인이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인증을 수행하는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 기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이용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한 이메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이용자”는 이용 신청의 승낙과 동시에 “클라이언트”를 통해 생성된 “콘텐츠” 정보를 스캔하여 메타데이터를 스토리지로 저장합니다. 또한 “클라이언트”를 통해 “콘텐츠”를 다른 디바이스로 전송하거나, “스토리지 서버”에 저장하고 “스토리지 서버”로부터 디바이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② “스토리지 서버”로의 “콘텐츠” 저장은 인터넷망에서 가능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에게 일정 용량의 스토리지 저장공간을 제공하나, 사업적 상황, “이용자”의 상태 변경이나 회사의 B2B계약 체결 여부 등과 같은 사정에 따라 제공 용량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만약 제공 용량의 변경 시점에 보관되어있는 “콘텐츠”량이 해당 “이용자”가 사용 가능한 용량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부 기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이용자” 및 제3자가 소유한 “콘텐츠”를 인터넷망에서 디바이스간 전송할 수 있으며,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⑤ “이용자”가 최후 접속일로부터 1년 이상 서비스 접속이 없을 경우, 스토리지에 저장된 “콘텐츠”의 삭제 권한은 회사가 가집니다.
⑥ “이용자”가 모바일 디바이스의 “클라이언트”를 이용하여 로그인할 경우, “클라이언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로그인 상태는 유지됩니다. “이용자”는 “클라이언트”에서 설정 메뉴를 통해 로그아웃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의 “이용자”에 대한 본 서비스 제공 기간은 “이용자”의 본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이 있은 날로부터 본 서비스 이용약관의 해지 또는 본 서비스 종료 시까지 입니다.
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나누어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변경 적용일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이용자”가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양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약관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있는 경우
④ 전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회사 또는 “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 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료)
① 회사는 본 서비스의 일부 특정 서비스 또는 기능을 제공하는 데 대해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의 종류 및 요금은 각 서비스 표시 페이지를 통해 안내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대하여 일정 기간 공지를 통하여 추가, 변경하거나 판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신규 서비스 또는 이벤트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 관련 각종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후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 (“이용자”, 비”이용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처를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이용 등)
① 회사는 본 “클라이언트”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제품지원 서비스의 일환으로 “이용자”의 디바이스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자료를 본 “클라이언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이용자”의 이용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또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 통계 및 연구를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그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본 “클라이언트”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해 추가 구성 요소를 함께 설치할 수 있으며, 추가 구성 요소에 대하여는 본 “클라이언트”에 대한 본 약관의 규정을 같이 적용합니다.

제4장 약관 당사자의 의무

제 1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 및 본 “클라이언트”에 장애가 생기거나 파손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복구 또는 수리합니다.
③ 회사는 본 “클라이언트”가 업데이트될 경우 “이용자”에게 “클라이언트” 업데이트용 설치 파일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의 상황에 따라 이미 제공된 본 “클라이언트” 기능의 일부를 이용할 수 없게 되거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동의하는 경우나 법령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된, “이용자”의 “콘텐츠” 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⑦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을 근거로 해 발생한 때에만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직접적인 손해에 한합니다.
⑧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6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이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 또는 회사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5.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하는 행위
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이용자”가 이를 위반한 경우에 회사는 본 약관 제16조에 의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책임을 지며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④ “이용자”가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 또는 본 약관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약관의 해지,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본 조 제4항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이용자”의 연락이 끊기거나 긴급을 요구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본 조 제4항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의 항의 절차에 따라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⑦ 본 조 제4항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자”와의 이용약관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약관의 완결에 관해서는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⑧ 본 조 제4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약관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별도 통지 없이 해당 “이용자”와 관련된 거래를 취소할 있습니다.
⑨ 본 조 제4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약관이 종료되는 경우 “이용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⑩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하고 정확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⑪ “이용자”는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하여 이로 인해 회사가 “이용자”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이용자”가 불이익을 당하게 되는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하여 이로 인해 회사가 “이용자”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이용자”가 불이익을 당하게 되는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약관해지 및 이용제한)
① 이용약관의 해지는 “이용자”의 해지통보에 의한 해지 또는 회사의 직권에 따른 해지가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약관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언제든지 “이용자”정보관리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자”의 계정을 삭제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제21조에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약관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최후로 접속한 시점으로부터 6개월 동안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이용자”에 대해 이용 의사를 묻는 고지를 합니다.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해당 “이용자”는 휴면”이용자”로 전환되며 휴면 상태가 6개월이 지날 경우 회사는 보관 중인 “이용자”의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본 조 제3항, 제4항, 제5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⑥ 서비스가 해지될 경우 “콘텐츠”도 동시에 삭제되므로 서비스가 해지된 후 발생한 개인정보 및 “콘텐츠” 손실에 대한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제5장 기타

제 18 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⑤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본 이용약관과 관련한 소송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② 본 이용약관과 관련한 소송의 재판관할은 갑의 관할주소지의 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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